HOT ISSUE

손승연, 사랑의 메시지
작성자 패션앤오퍼스 등록날짜 2015-12-02
이메일 passionnopus@daum.net  조회수 496 
첨부파일 tm1(1).JPG (265124 bytes)

권인하 & 손승연 & 신보라


권인하, 송승연, 신보라가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계절, 권인하, 손승연, 신보라 등 인기가수들이 보내온 가 우리 마음에 따뜻한 봄을 전한다.


“사랑하는 이를 향한 이들의 고백” 이 그늘진 삶, 얼어붙은 이들의 마음에 위로가 되기를 희망한다는 기획의도와 함께 제작사 (쌤엔터테인먼트)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앨범 수익금을 사용할 예정이라 밝혔다. 컴필레이션앨범 < The MESSAGE >의 PART1은 불후의 명곡, 유희열의 스케치북, 열린 음악회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전설의 보컬 권인하, 어리지만 노래만큼은 결코 어리지 않은 최고의 감동보컬 손승연, 개그맨과 가수의 영역을 넘나들며 우리 삶에 웃음과 감동을 전해주는 신보라, 인천 아시안게임 응원가 'We are joy'의 작곡가 이기도 한 김의석이 이끄는 Mono wave가 마음과 사랑을 모았다. 


대중음악과 드라마 음악으로 20여년을 활동해온 작곡가 정진수씨는 "메마르고 아픈 세상에 우리가 작은 힘이 되자" 손을 내밀었고 아름다운 기획의도 그대로 4팀의 참여가수들은 모두 게런티 없이 재능기부로 흔쾌히 동참했다. 이 앨범에선 가수들이 각자 평소에 좋아하던 사랑노래를 리메이크하여 불렀다.


어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전심을 다해 불렀다는 고백이 세련되고 아름다운 편곡을 뚫고 나오는 목소리에서 누구라도 느낄 수 있다. 이들의 열정적이고 진심어린 사랑고백이 빨리 듣고 싶다. 그리고 이번 앨범 이후로도 계속 이어질 part2, part3에선 어떤 가수들이 어떤 메시지로 우리의 마음에 감동과 힐링을 줄지도 기대된다.








목록

이전글 한국대표 래퍼 산이, 월드 힙합 프로젝트
다음글 오창석, 일본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한류 스타 첫 발걸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