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한국 최고의 재즈 뮤지션 임달균의 앨범 〃친구〃
작성자 패션앤오퍼스 등록날짜 2015-12-02
이메일 passionnopus@daum.net  조회수 450 
첨부파일 imdal1(1).JPG (218556 bytes)

 

임달균

 

 

한국 최고의 재즈 뮤지션  

 




 

그는 한국 재즈가 가진 벽을 넘어 '친구와 삶, 인생'을 담아 누구와도 호흡할 수 있는 음악을 이번 앨범에 녹여 내었으며 자신과 같이 성장한 색소폰을 내려 놓고 트럼펫과 그의 목소리로 올 곧게 성장하여 성인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이들이 공감하며 들을 수 있는 음악을 그만의 컬러로 배색했다.


이번 앨범은 리메이크 곡 없이 새로운 곡들과 노랫말로 쓰여지고 유래 없는 세계 정상의 많은 뮤지션들이 참여하여 숨을 쉴 수 없을 정도의 음악적 쾌감을 느낄 수 있으며, 참여 아티스트로는 브라질의 Valtinho Anastacio(퍼커션), 프랑스의 Laurent Maur(하모니카), Paul Kirby, 이지영, 전용준(피아노), 이종헌, 김민찬, 서수진(드럼), 김대호, 김영후(베이스), 이우창(하몬드 오르간), 이주한, 조정현, 김진영(트럼펫)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


또한 “10년 전이었다면 아마도 이런 음반은 적절한 연주자의 부족으로 아마도 불가능했을 것이다. 그토록 오래 기다려 왔던 한국 남성 재즈보컬 음반은 이제야 비로소 가능했던 것이다. 정선된 가사와 멋진 가락으로 쓰인 노래들은 더 이상 재즈가 남의 음악, 남의 노래가 아님을 말해준다. 이 노래들 속에는 우리가 일상 속에서 느끼는 기쁨, 그리움, 위안, 설렘, 회한, 고독 모든 것이 녹아져 있다. 이 노래들 속에서 당신은 분명히 당신의 이야기를 만날 것이다. 임달균은 이야기한다. “ 라고 재즈 애호가 황덕호가 덫 붙였다.

 

한편 이번 앨범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국내 많은 재즈팬들의 주목을 한번에 받았다.



목록

이전글 손승연, 사랑의 메시지
다음글 오창석, 일본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한류 스타 첫 발걸음〃


공유하기